2020년 7월 8일 수요일

코딩강사양성과정 체크리스트!



[ 코딩강사양성과정 ]


#상담신청 #해결 #전문가상담 #질문 #Q&A #무료상담 #정보 #블로그 #답변




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컴공학과, 소프트웨어학과 질문

---------------------------
현 저 두 학과를 노리는 고등학생입니다
주변에 보면 저 두 학과가 무베이스로는 대학생활도 취업도 사실상 힘들다는 말을 들었습니다.
현재 프로그래밍에 대해 1도 모르는 상태인데 단지 진로를 그쪽으로 가고싶어서
두 학과를 노리는건 무모한걸까요?
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




2007020151a

























현재 시각 인기있는 유튜브 Top 1 감상해보세요 ^ㅡ^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(경이로움) 평범한 대학생이 메이플을 새로 만들었다고?ㄷㄷ 댓글창에 제작자 옴ㅋㅋㅋㅋ
Tags :
#제작자 #메이플을 #평범한 #대학생이 #댓글창에 #(경이로움) #새로 #옴ㅋㅋㅋㅋ #만들었다고?ㄷㄷ
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
My Blog URL : lov37ekyunjae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